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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심평원,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개 부문 수상
  • 고객홍보실 홍보부
  • 2018-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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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평원,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개 부문 수상


- 인쇄사보 부문 복지부장관상, 블로그 부문 최우수기획상 수상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12월6일(목)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공공)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 블로그 부문 최우수기획상을 수상했다.

 ○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국가기관, 공·사기업, 단체를 망라해 사보와 SNS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우수한 제작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이다.

 

□ 심사평가원의 사보「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은 2000년 창간하여 통권 167호의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우리원 주요업무와 건강에 관한

    다양한 읽을거리를 통해 의료인과 국민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특히, 올해는 국·공립 도서관 신규 배포, SNS를 통한 발행 알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설 등 독자와의 소통을 위해 노력했으며, 책자

     크기 또한 간편히 휴대할 수 있도록 축소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 심사평가원은 국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블로그·포스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 이 중 블로그는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심평원의 업무, 건강, 문화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허브 채널로서 월 평균

     30만명 이상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 올해는 건강 콘텐츠의 신뢰도와 품질 향상을 위해 분야별 전문의로 구성된 자문단을 운영하고, 11월부터는 보건의료빅데이터에 기반한

     2017년 다빈도 질병 콘텐츠를 네이버 건강판 기획연재를 통해 매주 제공하고 있다.

 

□ 심사평가원 김승택 원장은 “심사평가원은 앞으로도 사보와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업무와 건강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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