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건강정보 서비스 만족도 온라인 설문 조사 안내 | |||||
---|---|---|---|---|---|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 작성일 | 2017.08.01 | 조회수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국민이 원하는 최적의 건강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를 평가하고, 이를 토대로 콘텐츠의 품질개선 및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건강정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조사기간: 2017년 8월 1일 ~ 8월 31일 (참여현황에 따라 조기 종료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조사대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용 고객 ○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안내 및 설문하기 [전체 마감]
※ 본 조사는 객관성과 보안 등을 고려하여 전문기관인 ㈜나우앤퓨처에서 진행합니다. (☎ 02-3453-7552)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