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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직원들의 친절/불친절 사례를 등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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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코너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내용 반복신고, 특정인 비방, 욕설 등 저속한 표현이 담긴 내용은 불친절 사례에 해당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민원 접수·처리 안내
- 우리원 민원서비스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통합 접수·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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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여부와 별개로 운영) - 국민신문고 본인인증, 민원신청 오류 문의처: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1600-8172)
처리결과 확인 안내
- 신청하신 민원의 진행상황 및 처리결과는 '국민참여 > 고객의 소리> 나의 민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6년 12월 30일 13:00 이전에 접수된 민원의 확인 * 본인의 민원 확인 : 우리원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마이페이지 > 처리결과확인'
* 그 외 공개된 민원의 확인 : 하단의 '(구)상담문의' (단, 최근 5년간 자료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