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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소식

보도자료

심사평가원, 서비스 혁신으로 국민 안전 지킨다!
  • 고객홍보실 고객서비스부
  • 2020-11-18
  • 2,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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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서비스 혁신으로 국민 안전 지킨다!
- ‘2020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서비스혁신 리더로 김선민 원장 선정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사평가원’)은 11월 18일(수) “2020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산업정책연구원 주관/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중앙일보 공동후원)에서 김선민 원장이 서비스혁신 부문 CEO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2020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은 대내외적인 불확실성과 치열해지고 있는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경영 능력과 창조적이고 차별화된

   경영마인드로 기관의 경쟁력을 제고시키고 국가 산업·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최고경영자(CEO)를 선정·시상하며,
  * 그 중 서비스혁신 부문은 서비스 경영을 위한 전략·비전 공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마련 및 고객친화형 서비스 실시 등을 통해 우수한

   경영 리더십을 발휘한 최고경영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 창립 20주년을 맞은 심사평가원은 올해 초 코로나19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관의 본업 외에도 ▲병의원 대상 감염병 발생국 입국자 여행이력정보

  알림서비스 ▲마스크관리시스템 ▲필요병상 모니터링 ▲해외입국자 증상관리 전화서비스 ▲진단키트 신속 급여등재 등 기관의 인프라와 인적자원을

  활용한 서비스를 혁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 김선민 원장은 “모든 임직원이 대국민 서비스로 정부정책을 차질 없이 이행하기 위해 우리가 어떻게 할 것인지를 숙고하고 역량을 집중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때 궁극적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심사평가원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 “앞으로 심사평가원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모든 고객들과의 현장 중심 소통을 통해 최고 수준의 심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적인 의료

   심사평가기관으로 도약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별첨] 현장사진 4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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