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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소통

심평원 직원 친절/불친절

더욱 친절 봉사하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되겠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직원들의 친절/불친절 사례를 등록해 주세요.

  • 요양기관(병원, 의원, 직원 등)의 친절/불친절 사례는 해당사항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코너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내용 반복신고, 특정인 비방, 욕설 등 저속한 표현이 담긴 내용은 불친절 사례에 해당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민원 접수·처리·결과 안내
  • 우리원 민원서비스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통합 접수·처리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인증(공공I-PIN, 공동인증서, 휴대전화, 외국인등록번호)을 거치신 이후에 민원 신청·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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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신문고 본인인증, 민원신청 오류 문의처: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1600-8172)
  • 신청하신 민원의 진행상황 및 처리결과는 '국민소통 > 고객의 소리> 나의 민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리원에서 공개되는 민원 사례는 우리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민원에 한하며,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에서 더 많은 민원 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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