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되며, 우리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수준을 파악하여, 향후 고객중심의 서비스 구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하기 위함.
구분 | 업무별 조사설계 | ||
---|---|---|---|
진료비 확인요청 - 국민 | 요양기관 | ||
업무별 가중치 | 90.00% | 10.00% | |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우리원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만 19세 이상 80세 미만 성인 남녀 | ||
표본 수 | 총 표본 | 총 642명 | |
업무별 표본 | 322명 | 320명 | |
표본추출방법 | 할당표집(리스트 조사) |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Face to Face Interview) | ||
조사기간 | 2012년 9월 ~ 11월 |
작성기준 일자 : 2012년 12월 31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