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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내외평가

내부고객만족도조사

조사목적

  • 기관운영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내부고객의 의견을 청취하여 경영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략수립의 기초자료 제공

조사개요

조사개요
조사대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직원 (6개월 이상 근무자)
조사기간 2012년 11월 19일 ~ 11월 26일(총 8일)
조사방법 내부 인트라넷(건강보험심사평가원)을 통한 Web-Survey
조사내용
  • 기관운영만족도(ESI) : 비전 및 조직관리, 성과관리체계 등 12개 분야
조사수행업체 베스트사이트

조사결과

2012년 내부고객만족도 지수 : 83.6점

서비스 수준

2012년 내부고객 만족도지수는 차원종합만족도(83.6점),비전(86.7점),조직관리(82.7점),성과관리체계(80.5점),인사복무및보수제도(78.4점),복지후생(83.7점),근무환경(78.4점),교육(환경)운영제도(84.6점),직무수행(82.8점),대외홍보(87.8점),사회공헌(87.6점),정보시스템운영(84.6점),개인정보보호(89.2점)

작성기준 일자 : 2012년 12월 31일 기준

담당

  •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 문의전화 : 02-500-3505
  • 담당자명 : 신재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