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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고객만족도조사
조사목적
기관운영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내부고객의 의견을 청취하여 경영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략수립의 기초자료 제공
조사개요
조사개요
조사대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직원 (6개월 이상 근무자)
조사기간
2012년 11월 19일 ~ 11월 26일(총 8일)
조사방법
내부 인트라넷(건강보험심사평가원)을 통한 Web-Survey
조사내용
기관운영만족도(ESI) : 비전 및 조직관리, 성과관리체계 등 12개 분야
조사수행업체
베스트사이트
조사결과
2012년 내부고객만족도 지수 : 83.6점
서비스 수준
작성기준 일자
: 2012년 12월 31일 기준
담당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문의전화 : 02-500-3505
담당자명 : 신재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