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폼 영역

대내외평가

업무만족도조사

조사목적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서비스 품질 측정을 통하여 현재 제공되는 고객서비스의 강ㆍ약점을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점검하여 고객만족 제고 및 서비스 개선 활동을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

조사개요

조사개요
조사대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업무서비스를 이용한 일반국민고객 및 요양기관 고객
조사기간
  • 2012년 5월 21 ~ 7월 10일
  • - 조사대상기간
  • 1차 : 2011. 8. ~ 2011. 12.
  • 2차 : 2012. 1. ~ 2012. 3.
  • 3차 : 2012. 4. ~ 2012. 6
조사방법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면접조사
조사기관 주식회사 포커스 컴퍼니

조사결과

업무만족도조사는 2012년종합(n=5,000)72.0점,1차(n=1,666)72.0점,2차(n=1,666)71.0점,3차(n=1,668)72.9점,

문항별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요소만족74.1점,사회적만족70.3점,전반적만족71.3점),항목별만족도(요소만족(품질만족71.9점,전달만족76.8점,시설만족71.1점),사회적만족70.3점,전반적만족71.3점),성과만족도(기관성과71.8점,사회성과73.6점)

작성기준 일자 : 2012년 12월 31일 기준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