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홍보실 홍보부
- 2019-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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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올해의 정부광고상 수상
- 기관 창립 이래 광고 분야 첫 수상,‘진심’‘공평’‘심평’ 슬로건 개발로 홍보 효과 극대화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이 기관명을 활용한 슬로건을 개발한 광고로 한국광고PR실학회(회장 류진한, 계명대 교수)가 수여하는 ‘올해의 정부광고상(공기업 부문)’을 수상했다.
○ 시상식은 지난달 30일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됐으며, 심사평가원은 이번 광고에서 ‘진심(진료비 심사, 진심을 다하는 심사)과 공평(공정한 평가), 심평’이라는 기관명을 활용한 슬로건을 개발하여 기관 브랜드와 주요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 슬로건을 통해 국민건강보험 심사와 평가 업무를 함에 있어 ‘진정성’과 ‘공정성’에 뿌리를 두겠다는 가치를 전달하고, 국민?의료계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대한민국 건강 팀플레이’를 이뤄나가겠다는 의지를 광고에 적절히 반영했다는 평이다.
□ 한국광고PR실학회는 2007년 창립돼 국내 광고·홍보 전공 교수와 실무진 400여명이 활동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광고·홍보 학술단체로 심평원의 올해 정부광고상 수상은 창립 이래 최초이다.
□ 이에 앞서, 지난달 28일 한국 인플루언서산업협회(회장 장대규)가 시상하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서 심사평가원이 운영하는 ‘건강하고 안전한 의료문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블로그가 공공기관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광고 영상 링크
- ‘진심과 공평, 심평’ 편: https://youtu.be/mAu2GPf9LRE
- ‘대한민국 건강 팀플레이’ 편: https://youtu.be/BrdDC8FR4zs
[별첨] 시상식 사진 1매 및 광고 이미지 2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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