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관소식

원장소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18주년 창립기념사
  • 2020-04-23
  • 3,149

제18주년 창립 기념사

 

  심사평가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보건복지부장관상, 원장상을 수상하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원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으신 분들과 축하영상 메시지를 보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심평원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155명의 신규 직원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새내기 여러분들이 하루빨리 심평인으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선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보살핌을 부탁드립니다.

 

  조금 전 저는 노동조합위원장님과 함께 의미 있는「HIRA 인권경영헌장」을 선언하고 그 실천을 다짐하였습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은 하나하나 다짐했던 인권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합시다.

 

  임직원 여러분!

 

  우리원의 뜻 깊은 창립 18주년 맞이에 앞서 지난 6월 19일에“2017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A등급 달성이라는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임직원 모두의 각고의 노력이 반영된 결실입니다.

 

  그 동안 보고서 작성과 현장실사 수감 등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한 번 더 도약하는 심사평가원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최근 정부는 미래 보건의료패러다임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전체 건강보험 분야를 아우르는 정책방향을 총괄적으로 설계하는「국민건강보험종합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종합계획은 우리원의 미래상을 설계하고 향후 5년의 목표와 정책과제를 도출하는 중요한 사업입니다. 우리원의 업무가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금 우리사회는 사회·경제·환경·문화 등 모든 영역에서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책임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원은 지난 6월 18일 사회적 가치에 대한 기관의 혁신사업 발굴과 국민 중심의 현장경영 실천을 위한 폭넓은 외부 소통채널인「국민참여 열린경영 위원회」를 출범하였습니다.
 
  심사평가원은 사회적 가치 실현의 시대정신이 모든 업무 영역에 반영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때 국민에게 신뢰받는 심사평가원으로 거듭 날 것이며, 자연스럽게 외부평가의 한계도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임직원 여러분!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정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임직원 여러분의 끊임없는 고민과 헌신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시고 임직원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29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김 승 택

이전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8년 신년사
다음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9년 신년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문의전화
팩스
담당자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