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관소식

고객만족경영

고객서비스헌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안전하고 수준 높은 의료환경을 만들어 국민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임직원은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공정하고 균형 있게 업무를 수행하여 국민 등 모든 대내외 이해관계인들의 신뢰를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이에 따라 다음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신속,공정,정확한 서비스를 정성을 다하여 제공 하겠습니다.
  • 고객과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또한, 고객의 정보는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하는 정보를 적극 공개하여 청렴·윤리경영을 실천하여 나가겠습니다.
  • 다섯고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서비스를 파악하여 즉시 개선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에 대한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고객에 대한 다짐을 실천하여 나갈 것입니다.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문의전화
팩스
담당자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