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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소식

공지사항

「가정용 인공호흡기 환자 재택의료 시범사업」 신청 및 일정 관련 안내
  • 재택의료수가부
  • 2020-05-06
  • 3,471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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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정용 인공호흡기 환자 재택의료 시범사업」과 관련한 시범사업 참여 방법 및 동영상 교육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 시범사업 참여 접수기간: ’20.5.7.() ’20.5.15.() 18:00까지 신청 완료된 부분에 한함

제출서류: 요양기관업무포털을 통한 시범사업 참여 신청서 및 약정서 제출

접수방법: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요양기관업무포털 > 모니터링 > 환자 유형별 재택의료 서비스 > 시범사업 대상기관 통합신청 > 시범사업 참여신청서 시범사업명 > “가정용 인공호흡기 환자 재택의료 시범사업

- 요양기관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열람 가능

담당부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재택의료수가부

 - 문의전화: 033-739-1612, 1610, 1601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  시범사업과 관련한 지침 및 점검 서식 등은 5월 중순 이후 공지될 예정이며, 시범사업 시작일인 525일부터 시범사업 정보시스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한 시범사업 참여기관 설명회가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첨부된 교육 동영상 파일 확인하시어 관련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시범사업 지침의 수정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첨부한 교육 동영상 및 PDF 자료의 교육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현재 지침 확정 전) 따라서 동 자료는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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