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메일 서비스 오픈 및 공지사항 안내
- 경영정보부
- 2013-03-07
- 2,002
- hwp 웹메일 백업방법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우리원 메일시스템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메일시스템의 기능개선과 보안을 더욱 강화하여 2013년 3월 11일(월요일)부터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 메일 시스템의 안정적인 오픈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며,
향후 메일 사용자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협조사항을 공지하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시스템 오픈 예정일 : 2013년 3월 11일 월요일 9시
○ 시스템 작업기간 : 2013년 3. 8(금) 18:00 ~ 3.11(월) 8:00
○ 협조요청사항
- '13. 5. 1부터는 메일도착 180일 경과한 메일은 자동 삭제되오니, 별도 보관이 필요한 개인(중요)메일은 백업 바랍니다.
(*붙임 메일 백업방법 참조)
○ 문의 경영정보부 메일담당: 02-705-6181, 6177, 6997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