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지원 고객지원부
- 2020-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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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서울지원, 송파시대 ‘1주년’ 맞이
- 서울 소재 관할 23,000여개 요양기관 및 의약단체들과의 신뢰구축 강화 -
□ 2020년은 건강보험의 시행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사평가원’)이 설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해인 동시에 심사평가원 서울지원(지원장 남길랑, 이하 ‘서울지원’)은 송파시대 1주년을 맞는 해이다.
□ 서울지원은 지난해에 기존 중구 남대문에서 송파구 가락동 IT벤처타워로 이전(‘19. 9. 9.)하면서 새로운 송파시대를 열었다.
○ 지원은 IT벤처타워의 4개 층을 쓰면서, 층별로 고객지원부(2층), 심사평가3부(9층), 심사평가2부(13층), 심사평가1부(14층)으로 구성해 쾌적한 사무환경을 만들었다.
□ 서울지원은 관할 23,000여개(전국의 약 24%차지) 요양기관과 의약단체들과의 지난 1년간 꾸준한 소통·협력으로 한층 강화된 현장지원을 실시했다.
○ 그에 따른 연장선상에서 요양기관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종합병원 이하 요양기관의 진료비 심사 ▲ 요양기관 1:1 상담서비스 ▲ 의약단체와의 소통채널 운영(GORI)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전개한다.
○ 이와 함께,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기존 대면 방식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사업 방법의 변경을 모색하는 등 현 시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Digital HIRA로 도약하고 있다.
□ 남길랑 서울지원장은 “송파시대 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업무 성과 등을 되돌아보며 미진한 부분은 보완하고 이를 개선의 발판으로 삼아 관할 요양기관과 의약단체에 보다 적극적인 현장지원에 나서겠다” 고 전하며,
○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서울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별첨] 서울지원장 사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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