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고려인광주진료소에 의료용품 지원
- 광주전남본부 고객지원부
- 2025-06-25
- 228
- 20250625(배포즉시)_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 고려인광주진료소에 의료용품 지원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50625(배포즉시)_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 고려인광주진료소에 의료용품 지원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50625(배포즉시)_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 고려인광주진료소에 의료용품 지원_별첨1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
고려인광주진료소에 의료용품 지원
- 고려인 이주 마을 6년째 물품지원으로 인권경영 지속 실천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임상희, 이하 광주전남본부)는 24일 광주 광산구 고려인마을 광주진료소에 의료용품(70점)을 지원했다.
고려인광주진료소(소장 김종선)는 광주 고려인마을에 2018년 개소했으며,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주 고려인을 위한 무료 진료와 보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전남본부는 2020년부터 매년 고려인마을에 의료기기, 생활용품 등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고려인광주진료소에 수액주사기 세트 등 70점의 의료용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고려인광주진료소를 운영하는‘고려인을 사랑하는 의료인 모임’(이사장·광주광역시의사회 최정섭 회장)과 함께 진행했다.
임상희 광주전남본부장은 “이번 의료용품 지원이 광주에 정착한 고려인동포들의 건강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의료취약계층을 살피는 인권경영 실천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