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건강정보 서비스 만족도 온라인 설문 조사 안내
- 고객지원부
- 2017-07-31
- 4,611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국민이 원하는 최적의 건강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를 평가하고, 이를 토대로 콘텐츠의
품질개선 및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건강정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조사기간: 2017년 8월 1일 ~ 8월 31일 (참여현황에 따라 조기 종료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조사대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용 고객
○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안내 및 설문하기 [전체 마감]
※ 본 조사는 객관성과 보안 등을 고려하여 전문기관인 ㈜나우앤퓨처에서 진행합니다. (☎ 02-3453-7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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