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2015년 글로벌스탠더드 품질경영대상 수상
- 고객지원실, 고객지원부
- 2015-10-28
- 1,962
- 20151028_2015글로벌스탠더드품질경영대상 시상식 사진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심사평가원, 2015년 글로벌스탠더드 품질경영대상 수상
- 2014년 고객만족도 92.3점, A등급 선정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손명세, 이하 심사평가원)은 한국능률협회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관하는 ‘2015년도 글로벌스탠더드 품질경영대상’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심사평가원이 대상을 수상하게 된 주요 요인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전담조직 운영
▲고객센터를 활용한 고객접점부서의 CS활동 ▲고객에게 신속하고 체계적인 전문화된 고객상담 제공
▲CS인재상 정립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CS전문가 양성에 노력한 공로가 인정된 것으로 풀이된다.
○ 이로 인해, 201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점수가 전년대비 0.9점 상승한 92.3점으로 A등급에
선정되었다
□ 품질경영대상은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선진기법 도입,
프로세스 혁신, 지속적 개선을 통해 우수한 품질수준을 달성한 기업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2002년부터 도입되었으며 5년 연속 수상 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다.
□ 심사평가원 강평원 고객지원실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심평원의 고객서비스 부분 품질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경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심평원의
고객서비스 품질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