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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2018년 글로벌스탠다드 경영대상「명예의 전당」수상
  • 고객홍보실 고객지원부
  • 2018-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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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2018년 글로벌스탠다드 경영대상「명예의 전당」수상


 - 국민건강과 의료질 향상...지역사회 나눔 확산 등 사회적 가치 실현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10월 31일(수)  그랜드힐튼 서울 컨벤션 호텔(서울 서대문)에서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18년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대상인「명예의 전당」을 수상했다.

 

□ 한국경영인증원은 효율적인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관을 발굴해 대한민국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하기

    위해 경영 테마별 시상제도인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을 지난 2002년부터 올해로 17회째 진행하고 있다.

 ○ 이 상은 품질경영과 그린경영, 사회공헌, 에너지경영, 지속가능경영 등 10개 분야로 나눠 시상되고 있다. 

 

 ○ 품질경영대상은 이해관계자 및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프로세스 혁신 등을 통해 우수한 품질 수준을 달성한

     기관에 수여되는 상으로, 심사평가원은 2013년부터 2017년 까지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여 금년도에는 「명예의 전당」 헌액

     대상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 심사평가원은 그 동안 국민 건강과 의료의 질 향상,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끊임없는 고민과

     헌신으로 매진했고,

 

 ○ 특히, 공공기관 지방이전과 더불어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한 미래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역특성에 맞춰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문화교류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아동도서관 건립, 장애인축제, 나눔문화 확산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 김승택 원장은 “모든 임직원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때 국민에게 신뢰받는 심사평가원으로 거듭 날 것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민,

    요양기관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의 끊임없는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의료심사·평가 업무를 수행하여 국민건강 증진은 물론,

    세계적 의료심사평가기관으로 도약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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