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홍보실 고객서비스부
- 2021-04-29
- 3,015
- 20210429(배포즉시)_심사평가원,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심사평가원 ,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중 유일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사평가원’)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조사로써,
○ 2020년도에는 24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2020년 11월 30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전화조사로 실시됐으며, 평가 결과는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된다.
○ 금년도 조사 결과 우수기관은 39개, 보통기관은 82개, 미흡기관은 75개, 평가 제외 기관은 47개로 나타났다.
□ 심사평가원은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4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의 쾌거를 이뤘다.
○ 특히 심사평가원의 ‘상담지식 DB화’를 통한 서비스 질 향상 사례는 고객만족 우수 경영 사례로 뽑혔다.
□ 김선민 심사평가원장은 ”앞으로도 국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장기화된 코로나19에
대응하면서도 고객 만족에 힘써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