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인증센터
개인정보 처리방침
Language
English
Spanish
통합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메뉴
통합검색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
의료정보
의료평가정보
병원 · 약국찾기
특수운영기관 정보
세부조건별 의료기관 찾기
연구 · 통계
의약품정보
HIRA 전자자료
건강정보
코로나19 먹는치료제 처방·조제기관 정보
자동차보험 진료(청구)기관 찾기
조회·신청
내가 먹는 약! 한눈에
비급여진료비정보
진료비 확인
디지털의료기술 비급여정보
내 진료정보 열람
자기근무이력
약국비용 계산기
7개질병군(DRG) 진료비 확인
제도·정책
보험인정기준
약제기준정보
본인부담기준
법령정보
제도안내
웹툰으로 이해하는 제도
쉽게 이해하는 용어설명
쉽게 알아보는 진료비영수증
국민소통
고객의 소리
개선건의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
전문위원회 운영
커뮤니티
신고센터
공시 · 공표
ICT 소통채널
기관소식
심평원 소개
조직 및 인원
HIRA 소식
채용안내
상생협력
열린 경영
내부규정
공공자원 개방안내 및 신청
인증센터
English
Spanish
전체메뉴 닫기
로그인을 해주세요.
의료정보
조회·신청
제도·정책
국민소통
기관소식
의료정보
의료평가정보
병원평가
평가정보뱅크
병원 · 약국찾기
특수운영기관 정보
세부조건별 의료기관 찾기
연구 · 통계
연구보고서
의료통계
의료이용지도
통계자료실
의약품정보
의약품 안전사용 서비스 (DUR) 국민 체험관
의약품통합정보
위해의약품현황조회
HIRA 전자자료
건강정보
통계로 보는 질병정보
생활속 건강정보
코로나19 먹는치료제 처방·조제기관 정보
자동차보험 진료(청구)기관 찾기
조회·신청
내가 먹는 약! 한눈에
비급여진료비정보
진료비 확인
서비스 안내
진료비 사전 확인
요청서 작성
나의 민원조회
디지털의료기술 비급여정보
내 진료정보 열람
자기근무이력
약국비용 계산기
7개질병군(DRG) 진료비 확인
제도·정책
보험인정기준
보험인정기준
약제기준정보
암질환 사용약제 및 요법
목록표
본인부담기준
건강보험 본인부담기준 안내
의료급여 본인부담기준 안내
법령정보
관련법령
소송 및 자문현황
주요판결
제도안내
사회보장제도
건강보장제도
국민건강보험제도
기타제도
우리나라 진료비 지불 제도
웹툰으로 이해하는 제도
쉽게 이해하는 용어설명
쉽게 알아보는 진료비영수증
국민소통
고객의 소리
상담문의
심평원 직원 친절/불친절
나의민원
국민제안
나의제안
개선건의
의료행위기준 개선건의
치료재료기준 개선건의
약제기준 개선건의
평가개선의견수렴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공표목록
주요문서목록열람
정보공개게시판
정보공개
정보공개안내
정보공개 청구
비공개·부존재 정보 청구 사례
공공데이터 개방
전문위원회 운영
위원회별 위원명단
회의결과 공개
의료평가위원회
커뮤니티
커뮤니티
신고센터
불공정신고
공익신고
헬프라인익명신고
부정청탁 및 수수금지금품 등 신고
안심신고 변호사
예산낭비신고
기업성장응답센터
공시 · 공표
공시송달
거짓청구요양기관
ICT 소통채널
정보화사업 소통채널
ICT기술제안
기관소식
심평원 소개
원장소개
전략체계 및 CI
인재상
수상내역
연혁
조직 및 인원
조직 및 부서안내
연락처 찾기
심사평가정책연구소
본부소개
찾아오시는 길
업무안내
HIRA 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심평정보통
Hira 사보(건가사)
HIRA 홍보관
배너존
채용안내
채용정보
채용공고
합격자조회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상생협력
협력업체 정보 등록
계약정보
열린 경영
ESG 경영
안전중심경영
사회공헌
고객만족경영
윤리·인권경영
경영정보공개
사업실명제
내부규정
심사평가원내부규정
내부규정 제·개정예고
공공자원 개방안내 및 신청
개방안내
개인정보 처리방침
기관소식
심평원 소개
원장소개
전략체계 및 CI
인재상
수상내역
연혁
조직 및 인원
조직 및 부서안내
연락처 찾기
심사평가정책연구소
본부소개
찾아오시는 길
업무안내
HIRA 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심평정보통
Hira 사보(건가사)
HIRA 홍보관
배너존
채용안내
채용정보
채용공고
합격자조회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상생협력
협력업체 정보 등록
계약정보
열린 경영
ESG 경영
안전중심경영
사회공헌
고객만족경영
윤리·인권경영
경영정보공개
사업실명제
내부규정
심사평가원내부규정
내부규정 제·개정예고
공공자원 개방안내 및 신청
개방안내
경영정보공개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경로복사
홈
기관소식
열린 경영
경영정보공개
통합공시
통합공시
자체공시
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15조
Ⅰ. 기관운영
목차
일반현황
1. 일반현황
2. 내부규정
인력관리
3. 임직원 수
4. 임원현황
5. 신규채용 현황
6. 임·직원 채용정보 |
6-1. 임원 모집공고
6-2. 직원 채용정보
7. 임·직원 퇴직정보 |
7-1. 퇴직 임·직원 재취업 현황
7-2. 남녀 이직자 비율
8. 징계현황 |
8-1. 징계제도 운영현황
8-2. 징계처분 결과
9. 임원 국외출장내역
보수관리
10. 임원연봉
11. 직원 평균보수
12. 기관장 업무추진비
복리후생
13. 복리후생비
14. 그 밖의 복리후생제도 등의 운영현황 |
14-1. 그 밖의 복리후생제도 등의 운영현황
14-2. 복리후생 자체점검 결과
15. 노동조합 관련현황 |
15-1. 노동조합 가입정보
15-2. 복수노조 교섭창구 단일화 정보
15-3. 단체협약 정보
15-4. 임금협약 정보
15-5.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15-6. 제도 운영 상황
15-7. 단체협약상 별도 합의사항
15-8 단체협약상 외의 별도 합의사항
소송 및 자문
16. 소송 및 법률자문 현황 |
16-1. 소송 및 소송대리인 현황
16-2. 고문변호사 및 법률자문 현황
Ⅱ. ESG운영
목차
ESG현황
17. ESG 현황 |
17-1. ESG 운영위원회
17-2. ESG 경영현황
E(환경)
18. 대기환경 |
18-1. 온실가스 감축실적
18-2 .저공해 자동차 현황
19. 자원환경 |
19-1. 에너지 사용량
19-2. 폐기물 발생량
19-3. 용수 사용량
20. 환경보호 |
20-1. 녹색제품 구매실적
20-2 .환경법규 위반현황
S(사회)
21. 안전관리 및 정보보호 |
21-1. 안전경영책임보고서
21-2. 공공기관 안전관리등급
21-3. 개인정보보호
22. 사회공헌 활동
23. 인권경영
24. 일·가정 양립 지원 운영현황
25. 동반성장 평가결과
26. 장애인 고용현황
27. 구매실적 |
27-1. 혁신조달 구매실적
27-2.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27-3. 중소기업 생산품 구매실적
G(지배구조)
28. 이사회 |
28-1. 이사회 회의록
28-2. 개별 비상임이사 활동내용
29. 자체 감사부서 현황
30. 청렴도 평가결과
Ⅲ. 경영성과
목차
재무성과
31. 요약 재무상태표
32. 요약손익계산서
33. 수입·지출현황
34. 자본금 및 주주현황
35. 장단기 차입금 현황
36. 감사보고서 |
36-1. 외부회계감사보고서
36-2. 내부·외부 감사결과
37. 납세정보 현황 |
37-1. 법인세
37-2. 세무확정내역
37-3. 조세포탈현황
사업 및 투자
38. 주요사업
39. 투자집행내역
40. 투자 및 출자·출연 현황 |
40-1. 투자 및 출자 현황
40-2. 대규모 거래내역
40-3. 신규 시설 투자
40-4. 출연 현황
중장기 재무관리
41. 경영부담비용 추계 |
41-1. 경영부담비용 추계
41-2. 기타 경영상 부담이 될 사항
42. 중장기 재무관리계획
43. 주요기관의 상세부채 정보(해당없음)
Ⅳ. 대내외 평가 등
목차
대내외 평가
44. 경영 평가결과 |
44-1. 경영실적 평가결과
44-2. 경영실적 평가 조치계획 및 시정조치 결과
44-3. 감사직무실적 평가결과
45. 국회 등 외부평가 |
45-1. 국회지적사항
45-2. 감사원 지적사항
45-3. 주무부처 지적사항
45-4. 경영평가 지적사항
4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공개
47. 계약정보 |
47-1. 입찰공고
47-2. 수의계약
48. 연구보고서 |
48-1. 자체 연구보고서
48-2. 외부용역 연구보고서
경영공시 책임자 현황
경영공시 책임자 현황으로 작성자, 감독자, 확인자의 성명, 소속, 전화번호, E-mail 정보를 제공한다.
성명
소속
전화번호
E-mail
작성자
공시 항목별로 별도 명기
감독자
김산
기획조정실
(033)739-2300
sk0225@hira.or.kr
확인자
정재흥
감사실
(033)739-2050
purity@hira.or.kr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의견등록
담당부서
문의전화
팩스
담당자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