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전북본부, 전북지역 의약단체와 소통 행보
- 전북본부 고객지원부
- 2024-07-03
- 568
- 20240703(배포즉시)_심사평가원 전북본부, 전북지역 의약단체와 소통 행보_별첨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40703(배포즉시)_심사평가원 전북본부, 전북지역 의약단체와 소통 행보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40703(배포즉시)_심사평가원 전북본부, 전북지역 의약단체와 소통 행보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심사평가원 전북본부, 전북지역 의약단체와 소통 행보
- 현장 소통을 통한 지역 내 의약계와 협력 도모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북본부(본부장 문경아, 이하 전북본부)는 올 상반기 동안 전북지역 의약단체와 총 33차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북지역 시군의약단체장을 본부장이 직접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6월에는 전북특별자치도 의약 4개 단체(이하 전북의약단체)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전북본부는 전북의약 각 단체별 현안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한편, 시군 의약단체에는 선별집중심사, 최신 심사기준 등 의료 현장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문경아 전북본부장과 각 단체장은 올바른 진료비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심사 관련 정보 접근이 어려운 회원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다는 점에 공감하고 하반기에도 서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문경아 전북본부장은 “지역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의약단체에 감사드린다”면서, “전북본부도 지역 주민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기 위해 전북지역 의료단체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별첨] 행사 사진 1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