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기관소식

공지사항

2012년 해피콜 조사 협조 안내
  • 고객지원부
  • 2012-05-09
  • 1,320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한 서비스 품질에 대하여 고객의 만족여부 및 불만사항 등을 분석하여

고객만족 제고와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해피콜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조사기간 : 2012.5.14 ~ 2012.7.31

? 조사기관 : 주식회사 포커스컴퍼니

? 제공항목 : 고객님의 전화번호(조사 완료 후 즉시 폐기)

? 문의 : 고객지원실 Tel) 02-500-3512. 끝.


이전글
2011년 하반기 관상동맥우회술 평가 조사계획 안내
다음글
의원급이상 종사자를 위한 수탁심사과정 교육일정 안내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문의전화
팩스
담당자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