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해피콜 조사 협조 안내
- 고객지원부
- 2012-05-09
- 1,320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한 서비스 품질에 대하여 고객의 만족여부 및 불만사항 등을 분석하여
고객만족 제고와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해피콜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조사기간 : 2012.5.14 ~ 2012.7.31
? 조사기관 : 주식회사 포커스컴퍼니
? 제공항목 : 고객님의 전화번호(조사 완료 후 즉시 폐기)
? 문의 : 고객지원실 Tel) 02-500-3512. 끝.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