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춤식 상담실시
- 약제관리실 약제기준부
- 2009-07-09
- 1,898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은 7월 10일부터 신속한 정보제공 및 업무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요양기관, 제약사 등이 인터넷으로 약제급여기준과 관련한 상담일자와 상담내용을 미리 신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춤식 답변을 할 수 있도록 “약제급여기준 사전상담 예약 시스템”을 구축·운영 한다.
○ 이번에 구축된 “약제급여기준 사전상담 예약 시스템”은 다수고객의 집중된 상담요청으로 대기시간 지연 등 불만을 해소하기 위하여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만족 차원에서 시스템을 구축·운영 하게 되었으며,
○ “사전상담 예약시스템”을 통한 계획성 있는 상담 신청 유도로 상담 요청 건의 정확한 요지 파악과 충실한 자료준비로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 이번 “약제급여기준 사전상담 예약 시스템” 구축으로 제약사 등 고객들은 상담시간 예측을 통한 업무 효율화 증진과 고객 만족도가 제고 될 것으로 보이며, 심평원은 향후에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약제급여기준 건의·검토 의뢰시 내방 또는 우편 발송 등을 하지 않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접수 처리토록 “약제급여기준 인터넷 접수 시스템”을 개발 할 예정이다.
※ 홈페이지 게재위치
- 국민·요양서비스/급여기준정보/약제/급여기준검토·절차/사전상담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