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제5기 청년이사회 출범
- 기획조정실 창의경영부
- 2010-04-09
- 1,961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심평원, 제5기 청년이사회 출범
- 通하고 創하고 行하는 젊은 리더들의 새로운 도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4월8일 청년이사 15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이번에 구성된 제5기 청년이사회는 2003년부터 2009년 사이 입사한 젊은 직원들로 구성되었으며 조직 상하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참신한 아이디어제시, 차세대 리더로서 자기계발 등을 해나갈 예정이다.
강원장은 임명장을 수여한 후 청년이사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빨리 가려거든 혼자갈 수 있지만 멀리가기 위해서는 함께 가야 한다.’며 직원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팀워크 그리고 집단지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요즘 젊은 직원들이 일과 생활에 대해 어떤 시각을 가지고 일하는지에 대하여도 귀를 기울이면서 청년이사회의 든든한 후원자가 될 것을 약속하였다.
심평원의 청년이사회는 2005년 주니어보드로 출범한 후 그간 4기 58명의 청년이사들이 현장의 소리전달, 조직문화 개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는 등 조직 내에 신선한 활력소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어 올해의 활동도 기대된다.
앞으로 심평원의 제5기 청년이사회는 경영전략회의 참석, 경영리포트제작?배포, 소통프로그램 운영, 핵심인재육성 자기계발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계획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