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품질경영 세계서도 통했다!
- 고객지원실, 고객지원부
- 2016-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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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가원 품질경영 세계서도 통했다!
- 제15회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 ‘4년 지속대상’ 수상 -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손명세, 이하 ‘심사평가원’)은 11월 2일(수)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최하는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의
품질경영 부문에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4년 연속 대상을 받아, ‘4년 지속대상’을 수상했다.
○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은 기업의 경영전략과 미래가치,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객관적 수준을 글로벌 기준에 맞춰 측정하는
종합시상제도이며,
○ 이 중 2002년부터 도입된 품질경영대상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선진기법의 도입, 프로세스 혁신 등을 통해 우수한
품질 수준을 달성한 기업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5년 지속 대상 수상 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다.
□ 심사평가원은 이번 평가에서 고충ㆍ악성 민원 대응 체계 구축,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 민원 행정 서비스의 효율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과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을 달성한 공로를 높게 평가 받았다.
□ 심사평가원 김홍석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중심의 조직문화와 사업수행체계를 정착하는데 노력하여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별첨]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 사진 1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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