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관소식

내부규정 제·개정예고

임금피크제 운영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사전예고
  • 직무보수체계개편팀
  • 2018-06-12
  • 2,032
  • 자료가 다운되지 않을 경우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경우 다운로드시 확인해 주세요.

1. 규정명: 임금피크제 운영규정

 

2. 개정 취지
  ○ 임금피크 대상자에게 부여할 수 있는 직무를 구체화하고, 해당직무 수행에 따른 임금조정 사항 명시
    - 임금피크 대상자 및 업무별 특성을 고려하여 임금피크 대상자가 수행할 별도직무 신설
    - 업무량 등을 고려하여 별도직무 수행직원의 감액비율 조정
  ○ 공공기관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정책에 따라 전환된 직무에 대해서는 직무특성 및 보수수준을 고려하여 임금피크 적용 제외


3. 주요 개정내용
  ○ 별도직무(별표 1) 및 직무별 정원표 신설(별표 2)
    - 별도직무: 교육지원센터, 심사매니저 등 7개 직무
    - 정원: 총 17명(1급 1명, 2급 2명, 3급 3명, 4급이하 11명)
  ○ 별도직무 수행 직원의 임금지급률 조정
    - 임금피크제 전환 첫 1년간: 82%
    - 임금피크제 전환 1년 경과 후 1년간: 78%

 

4. 의견제출
  ○ 제출기간: 2018.6.12.(화)~2018.6.18.(월), 7일간
  ○ 문의 및 제출처: 직무보수체계개편팀 김병도 대리 [Tel. 033-739-2578 / Fax. 033-811-7498 / E-mail. kimbd14@hira.or.kr]


 

이전글
직제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사전예고
다음글
감사규정 시행세칙 일부개정세칙안 사전예고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문의전화
팩스
담당자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