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보서 수신 완료하였으나, 파일이 없음
- 청구방법
- 2019-10-04
- 15,035
[질문]
통보서 수신을 완료하였으나, 통보서 SAM파일 경로에 파일이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청구SW프로그램에서도 통보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답변]
□ 진료비청구프로그램 환경설정에 통보서 SAM파일 경로와 청구SW프로그램 통보서 SAM파일 경로가 일치한지 우선적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일치하지 않은 경우 수정
□ 통보서 SAM파일은 일치하지만, 해당 경로에 파일 수신 자체가 안되는 경우에는 “수신 후 자동 통보서 생성”이 선택해지된 경우일 수 있으니, 해지되어 있는 경우 재선택하여 주시면 통보서 파일 생성이 가능합니다.
※ 확인경로: 진료비청구프로그램 → 통보서 수신화면
- 담당부서
- 문의전화
- 팩스
- 담당자
- 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