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민소통

상담문의

통보서 수신 완료하였으나, 파일이 없음
  • 청구방법
  • 2019-10-04
  • 13,102

[질문]

통보서 수신을 완료하였으나, 통보서 SAM파일 경로에 파일이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청구SW프로그램에서도 통보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답변]

□ 진료비청구프로그램 환경설정에 통보서 SAM파일 경로와 청구SW프로그램 통보서 SAM파일 경로가 일치한지 우선적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일치하지 않은 경우 수정

 

통보서 SAM파일은 일치하지만, 해당 경로에 파일 수신 자체가 안되는 경우에는 “수신 후 자동 통보서 생성”이 선택해지된 경우일 수 있으니, 해지되어 있는 경우 재선택하여 주시면 통보서 파일 생성이 가능합니다.

  ※ 확인경로: 진료비청구프로그램 → 통보서 수신화면

이전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진료비청구프로그램에서 청구 시 오류
다음글
요양급여대상·비급여대상 여부 확인신청의 결과 확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문의전화
팩스
담당자
수정일